CMS888님의 계란말이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MS888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888
리뷰32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30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말이를 만들어 봤어요. 계란만 말아서 줘도 되지만 심심할 것 같아. 계란 안에 소세지도 넣어서 같이 말았어요. 저는 부추의 같이 먹고 아이들은 계란과 케찹을 찍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네요. 소세지를 넣은 게 잘 어울리네요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