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30
오늘 점심은 시원하고 깔끔한 중식 냉면을 먹었어요 겨울에 좀 춥기는 하지만 살얼음이 동동 뜬 육수에 탱글탱글한 면발 그리고 고명으로 올라간 통통한 새우와 아삭한 오이가 어우러져 비주얼부터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고요 한 모금 마시니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하고 깊은 감칠맛 덕분에 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이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