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30
숯불통닭다리살스테이크포케 (11800+토핑추가) 야채만, 매콤치폴레소스, 해초 빼기 , 후리가케 추가, 양파후레이크추가, 김가루추가 했어요.
닭다리살도 부드럽고 잡내 없이 양념치킨 맛 나서 맛있었어요. 토핑은 무조건 추가하세요. 모든 토핑이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392kcal
닭가슴살포케
4.9(리뷰 18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