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30
단무지가 나왔습니다~~
양산에서 미싱수업후 아는 동생이 밥사달라고 어제 전화가 와서 오늘 만나기로 했습니다.
뭘 먹을까 결정장애속에 오랫만에 가끔씩 갔던 중국집에 코스요리를 먹기로 했습니다.
게살스프를 먹으면서 단무지도 맨입에 먹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