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린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힐린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힐린
리뷰7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30
집 근처에 있는 보스김밥 이라는 곳에서 김밥이랑 닭강정 시켜먹었습니다. 여기는 키토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을거 같아요. 김밥이 싸지는 않은데 밥양이 적고 속이 알차서 넘 좋아요. 닭강정도 바삭하고 맛있고 미역국도 맛있습니다. 간이 세지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