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다님의 닭강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다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다
리뷰22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30
닭강정을 사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넘 맛있네요.
전 소나 돼지보다 닭이 더 맛나용.
닭의 효능은 단백질이 많고 성장기어린이에게 넘 좋아요.
매콤달달한 닭강정은 국민간식이에요.
아껴먹어야징~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