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jenny님의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sjenny님의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sjenny
리뷰19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31
종로3가에서 먹은 들기름 막국수
야채도 푸짐하고 들기름 양념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면을 잘 못 먹지만 젖가락질 몇 번 만에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뒤에 막걸리까지 시켜서 함께 먹었는데 정말 너무 페어링이 좋고
막국수는 고소하고 달달한 막걸리와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90kcal
고메공방들기름 막국수
4.9(리뷰 12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