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duu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uduu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uduu
리뷰1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31
엄마가 만들어준 닭볶음탕
어제 먹고 남은걸로 덮밥만들어먹음
팽이버섯 잔뜩 넣어서 만들어서 식감굿
다리살로만 만들어서 먹기 편하고 좋았음
통마리면 뼈 발라 먹어야되고 가슴살 많아서 싫은데 촉촉한 다리살로만 만들어서 맛있게 냠냠 존맛탱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