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31
뜨끈하고 구수한 사골육수가 고소하고 깊은맛이 났고 밥을 말아 얇게 썰려있는 고기를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였어요 소면사리를 함께 넣어먹어도 맛있었고 파를 듬뿍 넣으면 아삭아삭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잘익은 깍두기 하나 올려먹을때가 가장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