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있쑤마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칼있쑤마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칼있쑤마
리뷰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31
오늘 저녁은 와이프가 끓여준 닭볶음탕 덕분에 정말 꿀맛이었어요 푸짐한 닭고기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푹 익은 감자와 양파도 닭볶음탕의 풍미를 더해줬답니다. 떡볶이 떡도 같이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 또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