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31
겨울에 먹는 백김치가 진짜 시원한거 아세요~?
동치미처럼 시원하고 깔끔한 뒷맛을 매주는
백김치랍니다
보통은 그냥 김치가 맛있긴하지만
가끔씩은 백김치도 맛있어요!!!
시원한 느낌을 위해 가끔은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시원하게 추천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