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1
양념이 닭고기 속까지 쏙 배어 있어서 씹을수록 감칠맛이 나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칼칼해서 밥에 슥슥 비벼 먹기 딱 좋더라고요. 포슬포슬하게 잘 익은 감자랑 고기를 같이 얹어 먹으니 집밥 특유의 든든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