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깻잎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1
조금 늦은 일요일 아침으로 깻잎전을 해 먹었어요~^^
깻잎을 깨끗하게 씻고 물기를 제거해서 준비하고 고기를 다져서 준비했어요~^^
깻잎 안에 다진 고기를 넣고 튀김가루를 잘 묻혀서 후리이판에 기름을 두르고 속이 익을때까지 익혀서 먹으니 맛있는 식사가 되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