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9408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9408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9408
리뷰71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1
유채나물은 봄철을 대표하는 산나물로, 유채꽃이 피기 전 어린 잎과 줄기를 수확해 먹는다. 향이 은은하고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며, 데쳐서 무침이나 된장국으로 활용된다.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입맛을 돋우고 봄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