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고래사어묵 고래사 국탕용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고래사어묵 고래사 국탕용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1
고래사 국탕용 어묵은 국에서 건져 먹었을 때 부드럽지만 흐느적거리지 않는다. 씹을수록 은근한 고소함이 남아 국물 맛과 잘 어우러진다.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재료 자체의 맛으로 충분히 역할을 한다. 집에서 어묵국 끓일 때 아주 좋은 선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9kcal
고래사어묵고래사 국탕용 어묵
4.9(리뷰 18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