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1
겨울에 제철 과일 딸기로 만든 딸기쉐이크입니다. 커피를 너무 마셔서 바꿔서 주문해봤어요. 좀 달기는 한데 계속 마시게 되네요. 딸기향이 입안 가득해져서 괜찮앗어요. 딸기로 만든 다른 메뉴도 있었던거 같은데 다음엔 다른 걸 도전해와야겠네요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