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똥이꾸농이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똥이꾸농이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똥이꾸농이
리뷰1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01
잘 해감한 꼬막을 적당한 크기의 냄비에 삶아 줍니다.
삶고 난 꼬막을 숟가락을 이용해 살을 발라 줍니다.
지근지근한 느낌이.싫어 물로 씻어 준 후
간장 다진마늘 고춧가루 다진파 참기름을 넣고 양념장을 만들어 살과 함께 버무려 주면 맛있는 꼬막무침 완성!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