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320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320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3202
리뷰11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1
하동추어탕집에서 사먹은 코다리무조림이에요
추어탕집이지만 코다리조림도 팔더라구요
식당음식이 그렇듯 좀 단맛이 강한 것만 빼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겨울철 영양 좋은 무우도 양념이 잘 배어서
씹을 필요도 없이 입에서 녹고 코다리야 말할 것도 없이
담백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