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1
오징어를 가공해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나트륨이 들어있다.
진미채볶음은, 지방 단백질 , 탄수화물등.
진미채는 단백질과 비타민E, 아연, 타우린이 들어 있다
고추장 마늘 깨를 넣고 볶으면 부드러운
진미채가된다
들기름을 두르면 고소하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