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5931님의 후레시스 아침에 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unsu5931님의 후레시스 아침에 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nsu5931
리뷰57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2
완전식품인 우유를 마셨습니다 우유에는 칼슘 및 각종 영양소가 많아서 좋은식품입니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에가 좋습니다 우유는 고소해서 맛있습니다 저는 우유를 특히 좋아해서 가끔 밥에 말아먹기도 하는데 별미입니다 비릿한걸 싫어히시면 레몬첨가해서 드세요
#일반식 #아침

1인분(250ml)
180kcal
후레시스아침에 우유
4.8(리뷰 9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