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2
바삭바삭하고 맛이 좋은 등심 돈가스 먹었습니다. 튀김음식을 좋아하는편인데 건강 을 생각해서 자주는 먹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얼마전에 돈가스 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스에 흠뻑 적셔서 먹는 등심 돈가스 바삭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일반식 #저녁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