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와만두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달래와만두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달래와만두
리뷰188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2
닭 뼈에서 우러난 진한 육수와 채소의 단맛이 어우러진 깊은 감칠맛 국물이 보약이지요
젓가락만 대도 스르르 무너지는 잘 익은 감자와 고기의 조화는 최고~
남은 양념에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고 볶아낸 볶은밥은 말로 표현 못 하게 맛나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