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2
겉으로 보면 돌솥설렁탕이랑 설렁탕이랑 차이를 모른다. 다른 후기를 봤을 때 탕 그릇이 깊다고 했는데 정말 그렇다. 다른 곳에 비해 그릇이 더 깊다.
설렁탕 고기 비계가 거의 없고 국물도 깔끔하다.
잡내없고 담백하다.
살짝 간이 되어있는 것도 같은데 소금간이 필요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