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2
파김치먹고싶어서 사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김치를 평소에 사먹는편인데 파김치는 처음 사봤습니다 짜파게티랑 먹으니 역시 잘어울리네요~ 처음에는 약간 덜익어서 신맛이 덜했는데 익혀서 먹었더니 제입맛에 더 잘맞았습니다 사먹는거 추천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