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돌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뚱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뚱돌
리뷰1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2
점심에 외식을 했는데 메뉴는 뚝배기 감자탕를 먹었다. 양도 푸짐하고 뼈에 살도 엄청 많이 붙어 있었다. 푹 고와서 살은 부드럽고 국물은 깊고 진한 맛이 우러나와서 내가 먹어본 감자탕 중 죄고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