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2
마늘이 듬뿍 들어간 닭볶음탕이였어요
다진마늘이 가득 들어가있어서
마늘향도 많이나고 넘넘 맛있었어요
푹 끓인 감자는 입안에서 살살녹고
들어있는 떡은 넘 쫀득쫀득해서 맛났어요
대파랑 양파도 양념에 푹 재워?져서 같이 먹으면 넘 맛나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