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3
제가 파김치를 좋아하나 봐요. ㅋㅋㅋㅋ그냥 김치는 일반적으로 많이 먹을 수 있다 보니까 잘 먹지 않고 파김치는 자주 못 먹는 것 같으니까 제가 파김치를 먹으면 되게 맛있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ㅋㅋ그래서 파김치를 사서 먹었습니다.ㅋ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