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이니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라이니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라이니
리뷰4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3
닭강정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배달이라서 식어서 맛은 좀 별로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살코기는 많이 있더라고요.
다리살로 튀겨져서 부드러운 식감이긴 해요.
식어서 좀 굳어서 만족스럽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가서 바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