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순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3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초당순두부로 순두부 국 끓여서 먹었습니다. 초당 순두부는 일반 순두부 보다 좀 더 고소한 맛이라서 좋아합니다. 부드럽기 때문에 소화도 잘 되고 추운 아침에 먹기에도 부담 없는 음식이라서 좋아한답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강릉초당두부초당순두부
4.8(리뷰 33개)
·식단기록1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