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3
파김치는 파 특유의 알싸한 맛과 양념의 조화가 인상적인 김치입니다. 잘 익으면 매콤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살아나 밥도둑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삼겹살이나 수육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줘 궁합이 뛰어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변해가는 재미도 있는 김치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