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생략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닉네임생략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닉네임생략
리뷰2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09.21
일요일 등산하다가 복귀 후 맛집 설렁탕집이 있길래 한번사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솔직히 거기서거기일줄 알아는데 아니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닉네임생략
리뷰21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