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705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705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705
리뷰4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3
소고기는 안심을 제일 좋아하지만 가격이 많이 사악해 등심을 먹기로 한다. 사실 소고기는 다 맛있지만 등심은 안심에 비해 좀 덜 부드럽고 육질이 좀 더 단단한 느낌이라서 덜 선호하기는 한다. 어떤 사람은 그 단단하고 질긴 식감을 선호에 씹는 맛으로 등심을 더 좋아하기도 한다고 하니 개취인 듯 하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