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4
저녁으로 추워서 나가기는 싫고 밥하기도 귀찮고 해서 어플로 주문했어요
계란초밥이에요 아이들도 잘 먹구요 계란이 달달하면서 정말 부드러워요
종류가 다양해서 각자 좋아하는거 담아서 주문하면돼서 좋은거같아요
배달도 빨리와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설거지 안해도 되니 시간도 아껴주고 간편히 해결해서 좋네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