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4
매콤하고 맛이 좋은 닭볶음탕 먹었습니다. 닭고기도 푹 잘 익어서 부드럽고 아주 맛이 좋습니다. 원래 납작당면을 항상추가해서 먹는데 당면 칼로리가 너무 높아서 먹으면 살찌는 느낌이라서 빼고 먹었더니 약간 아쉽긴 했습니다만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