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4
닭강정 1인분 먹었습니다. 일단 1개 떠서 와서 먹어봤고 그다음부터 조금 조금씩 더 덜어서 먹었습니다. 많이 먹으면 다 못 먹기 때문에 먹을 만큼만 더러워서 먹었어요. 닭강정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 닭강정은 조금 매콤한 닭강정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