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4
모락모락 김이 피어오르는 갓 삶은 가리비는 껍질을 벌리는 순간 뽀얀 속살과 함께 달큰한 바다의 향을 가득 내뿜었습니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관자를 한 입 베어 무니 입안 가득 터져 나오는 촉촉한 육즙이 일품이었고,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게 씹히는 식감이 씹을수록 기분 좋은 단맛을 선사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