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4
딸이 닭볶음탕 먹고 싶다고 해서 마트에서 닭 두 마리 사서 만들었어요. 당근 고구마 양파 넣고 만들었는데 감이 잘 맞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닭볶음탕에는 감자가 아니고 고구마가 들어가야 더 맛있어요. 국물도 맛있어서 밥 비벼 먹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여기에 살이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