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앙새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앙새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앙새
리뷰20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4
팔팔끓은물에 유채를 잘 데쳐준후 찬물에 3번정도씻어서 먹기좋게 잘라주고 물빠지 나물위에 볼에 물을담아 올려주면 쉽게 물을빼줄수있다~
양념:된장2 고추장1.매실.마늘 파송송.참기름넣고 잘 무쳐주면 맛있는 유채나물을 먹을수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