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4
계란초밥의 계란은 집에서 만든 계란과는 좀 다른 맛이 납니다
달짝지근한 맛이 나고 퐁신퐁신하고 식감이 납니다.
달콤해서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계란 초밥입니다.
계란초밥은 단백질도 가득한 초밥이라서 영양적으로도
우수한 초밥이네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