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570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570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570
리뷰41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5
이번에는 집에서 감자탕을 만들어 보았어요. 우거지랑
등뼈를 구입해서 만들었는데 음식점에서 파는것보다는
맛이 좀 덜하긴해도 금액적으로는 만들어 먹는게 훨씬
가성비 좋아요. 등뼈를 푹 삶아서 만들었더니 살코기가
부드럽게 발라져서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