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5
코다리조림
오늘의 저녁 메인 반찬으로 코다리조림 만들었어요.
코다리를 물에 좀 불린 다음 물끼 빼서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볶았어요. 다진 마늘 넣고 볶다가 미림 맛술 간장 넣고 고추장도 조금 넣어요. 마지막에 참기름 살짝 뿌리고 볶았어요. 고소하고 생선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