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5
야근 후 직원들과 같이 저녁으로 먹은 코다리조림
어릴 때 급식에서 나왔단 코다리는 엄청 작고 살이 별로 없엇는데 전문점에서 사먹는 코다리조림은 다르구나하는 것을 확실하게 느꼈다.
양념도 엄청 자극적이였는데 흰쌀밥에 양념 쓱쓱 묻혀서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었다.
콩나물처럼 아삭거리는 뭔가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건 아쉬웠다.
그래도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