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5
이번에 먹어본음식은
시래기 감자탕 입니다~~♡♡♡♡
돼지감자뼈를 푹고우고
시래기를 넣고 물넣고~~~~!!!!!
고추가루 5숟갈 된장 크게 한숟갈넣고
참치액 3숟갈넣고 푹 고아주면
맛나쥬~~!!!
추천합니다~~강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