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5
광교 호수공원 갔다가 방문했어요.매장이 넓고 고급스러워요.살치살 스테이크가 알맞게 익었고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살아있어요.개인적으로 아웃백보다 더 맛있었어요.특히 하얀 생크림 소스에 찍어 먹으니 완전 감동적인 맛이에요.재방문 할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