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삼색꼬지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삼색꼬지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6
집에 있는 어묵으로 꼬지 어묵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어묵 국물은 무를 넣어야 약간 달달한 맛이 나기 때문에 무도 크게 넣었더니 국물맛도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어묵 꼬지는 겨울에 먹으면 참 맛있답니다. 쫄깃한 어묵으로 한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50kcal
삼색꼬지어묵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