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ㅡ님의 샐러드판다 그릭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디디ㅡ님의 샐러드판다 그릭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디디ㅡ
리뷰2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06
아주 간단하고 씹는 재미가 있는데다가 수분감도 가득해서 좋아하는 그릭샐러드. 오이와 토마토만 썰어넣으면 되고, 특별히 페타치즈도 넣어서 감칠맛이 엄청났다. 소스도 특별할 것 하나도 없이 레몬즙. 올리브오일. 후추면 끝! 소금도 원래 넣는데 페타치즈가 짭짤해 패스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3kcal
샐러드판다그릭샐러드
4.7(리뷰 10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