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06
유기농 김구이 입니다
낱개로 포장되어있고
한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라
흰쌀밥 과 함께 먹어니 조합이 딱 좋아요
많이 짜지않고 기름기도 별로 없이
김 특유향 도 가득하고
바삭바삭 하니 신선 합니다
햇살과 바람 에서 길러낸
유기농 김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