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9424103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9424103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9424103
리뷰24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03
오늘 회사 점심 메뉴가 닭도리탕이 들어가 있었어요.
많은 직원 준비 메뉴가 큰 솥에 많이 끓여 퍼석 할 줄 알았는데요.
다행히 빨리 가서 뜨거운 데 맛있는 닭고기로 먹을 수 있었어요.
같이 먹은 감자와 당근도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