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7
고깃집에서 반찬 메뉴로 나왔던
콩나물보끔 콩나물 무침입니다.
하얀 양념보다 저는 빨간 양념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마늘맛도 나고 양념맛이 매콤하게 나는게 좋더라구요
고깃집에서 쌈싸먹을때도 좋고 불판에 올려 구워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