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7
마트에서 저렴하지만 양은 엄청 큰 분홍 소세지를 샀어요~ 분홍소세지는 어릴 때 추억의 맛을 생각나게 합니다. 계란 물에 입혀서 부처 먹으면 중독되서 계속 먹게 되요. 가성비 있는 반찬이에요. 양이 많아서 세 네번 분배해서 보관해 두었다가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